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KT,LG,SK) 30초만에 찾는방법 5가지

생활정보& IT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KT,LG,SK) 30초만에 찾는방법 5가지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3. 1. 27. 12:32
반응형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하는 방법 (KT, LG, SK) 5가지 30초면 해결!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어린아이와 노약자의 신변을 보호하기 위해서도 사용할 수가 있고 휴대폰을 잃어버린 경우에도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하는 방법 5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lg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분실된 핸드폰을 기지국 기반으로 위치를 조회합니다.

 

- 목차 -

1.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서비스란?

2. 안드로이드폰

3. 삼성 스마트폰 추적하는 방법.

4. 아이쉐어링 어플사용.

5. 페이스북이용.

6. 통신사 이용.

7. 포스팅을 마치며.


 

 

1. 핸드폰 분실 위치추적서비스란? 

서비스 가입 비용은 따로 없으나 위치조회 시 arx (자동응답 시스템)로 조회할 경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분실된 핸드폰을 기지국 기반으로 위치를 조회하여 고객이 직접 자신의 분실폰의 위치를  text 또는 지도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가입은 고객센터나 플라자, kt.com을 통해 가능합니다.

 

kt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안드로이드폰 찾는 방법

 

2.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안드로이드폰 찾는 방법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Google내 기기 찾기 서비스에서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아이디에 로그인이 되어 있는 모든 기기목록을 보여주는데 데이터시비스와 배터리잔여량까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삼성의 갤럭시.LG,샤오미등의 휴대전화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데 GPS를 끌어와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연결된 구글 아이디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전화 위치 추적하러 가기

 

폰분실 위치추적
삼성 스마트폰 추적하는 방법

 

3.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삼성 스마트폰 추적하는방법

삼성에서도 스마트폰 위치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도 찾을 수 있으며 패턴이나 PIN번호나 비밀번호등이 기억이 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오프라인에서도 스마트폰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디바이스가 삼성계정에 로그인이 되어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삼성 스마트폰 디바이스로 찾으러 가기

4.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아이쉐어링 어플사용

아이들을 등교나 등원시킬 때 위치추적을 통해 안전을 확보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자녀와 어르신들의 위치를 파악하는데 널리 쓰이는 유명한 앱입니다. 무료로 제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월 4,000원의 사용료를 지불하면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상대방의 위치추적도의가 필요하고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쉐어링 설치하러 가기

 

 

 

 

5.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페이스북

페이스북 친구 목록에서 근처에 있는 친구를 활성화시켜 주면 근처에 있는 친구 기능을 사용 중인 친구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위치를 약 60분 동안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kt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이 가능한데 나의 위치가 상대방에게도 노출이 되게 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바로가기

6.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통신사

각 통신사에서는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를 파악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비밀번호등이 기억이 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7.포스팅을 마치며

  • 고객의 분실된 핸드폰을 기지국 기반으로 위치를 조회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직접 자신의 분실폰의 위치를  text 또는 지도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가입은 고객센터나 플라자, kt.com을 통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Google 내 기기 찾기 서비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삼성에서도 스마트폰 위치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이쉐어링앱은 자녀와 어르신들의 위치를 파악하는데 널리 쓰이는 유명한 앱입니다.

 

 

 

 

  • 페이스북 친구 목록에서 근처에 있는 친구를 활성화시켜주면 친구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각 통신사에서는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를 파악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더 좋은글

헷갈리는 범칙금 과태료 차이 3분만 보면 알 수 있다.

2023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