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격적인 정동원 근황 구입한지 이틀만에 오토바이 압수?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IT

충격적인 정동원 근황 구입한지 이틀만에 오토바이 압수?

by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3. 5. 11.

목차

    반응형

    놀라운 정동원 근황 이틀만에 구입한 오토바이 압수?

    정동원 근황 중에 최근 오토바이 몰다 적발된것이 뉴스화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로 연예계를 진출하여 스트레스를 풀고 싶어서 원동기 자격증을 따고 이틀만에 오토바이를 구입하여 다니지 못하게 된 도로인줄 모르고 위반을 하여 오토바이도 반납하고 반성하고 있는데 오늘은 정동원 근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정동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최종 5위를 달성했습니다.

     


     

     

     

     

    1. 정동원 프로필

    정동원은 2007년3월19일 제주도에도 태어나 현제 16세입니다. 키는 173cm 49kg AB형으로 현제 서울공연 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전국노래자랑 함양군편에 출연하여 2018년 우수상을 받음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2020년 1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최종 5위를 달성했습니다.

     

    정동원 프로필
    출처-인스타그램

     

    2. 정동원 근황-오토바이

    지난 2023년 4월 23일 자정께 자동차 전용도로인 동부간선도로에서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지 2일만에 오토바이를 몰다 불구속 입건되었는데 그 이유는 도로교통법 위반협의(통행등의 금지) 로 불구속 입건 되었습니다. 당시 정동원은 경찰에 "내비게이션을 보고 따라왔고 오토바이 주행이 금지된 도로인지 몰랐다."라고 설명했는데

    소속사 측인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처음으로 오토바이를 모는 데 있어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한 점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정동원 군도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오토바이를 순순히 반납하였다고 합니다.

     

     

     

    3. 정동원 근황-오토바이 통행등의 위반 결과는?

    심 변호사는 "도로교통법 63조에 의하면 자동차 전용도로에서는 오토바이를 운행할수 없는데 그를 위반할경우 30만원이하 벌금이나 구류를 처할수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는데 당사자가 인지를 못해 들어갔다고 한 사안이라 실수가 참작된다면 처벌이 강력하게 될 것 같지는 않다고 밝혔습니다.

     

    정동원 근황-반성
    출처:인스타그램

     

    초범에 미성년자이며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 제도에 의해 훈방조치나 즉결심판으로 처리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즉결심판은 형사처분 전력이 남지 않으며 검찰단계에서는가정법원으로 가서 소년보호사건처리가 될 가능성이 보이며 기소유예가 될가능성이 있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4. 정동원 근황-논란이후

    이진호에 따르면 몇 개의 스케줄만 남기고 거의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소속사에서 정동원이 아직 미성년자라 두 명의 책임자가 로테이션으로 밀착 케어하기로 했으며 부친과 조모 역시 서울살이를 함께하며 이를 돌보고 있다고 합니다.

     

    정동원 근황-오토바이 반납
    정동원 근황-오토바이

     

    정동원은 한동안 칩거하며 어쩔 수 없는 행사만 진행하고 있는데 최근 방송된 MBN 지구탐구생활은 논란 이전에 찍어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5. 정동원 근황-지구탐구생활

    9일 밤 9시 10분 MBN지구 탐구생활을 첫 방송했습니다.17살 정동원이 내가 만약 다른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있을까? 라는 질문에서 인종, 문화, 언어도 다른 타국에서 삶을 체험하고 생존하기 하기 위해 애쓰는 글로벌 생존기를 담고 있습니다.

    버럭 대명사 인생선배인 이경규가 함께 갔는데 시시때때로 터트리는 애정 어린 불호령에 진땀을 흘리는 모습이 온몸으로 고군분투하는 훈훈한 재미와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였습니다.

    황인영 PD는 스리랑카의 찐 일상속에서 열일곱의 순수한 눈으로 직접보고 어느공간,어느상황에서도 온몸으로 겪는 진심을 다하는 모습이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고 하였습니다.

    6.포스팅을 마치며

    • 정동원은 2007년3월19일 제주도에도 태어나 현제 16세입니다.
    • 키는 173cm 49kg AB형으로 현제 서울공연 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 전국노래자랑 함양군편에 나가서 2018년 우수상을 받음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2020년 1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최종 5위를 달성했습니다.

     

    • 지난 2023년 4월 23일 자정께 동부간선도로에서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지 2일만에 오토바이를 몰다가 불구속 입건되었는데 그 이유는 도로교통법 위반협의(통행등의 금지)였습니다.
    • 심 변호사는 "도로교통법 63조에 의하면자동차 전용도로에는 오토바이가 다닐수 없는데이를 위반하면 30만원이하 벌금이나 구류에 처할수 있다라고 되어 있는데

     

     

    • 당사자가 인지를 못해 들어갔다고 한 사안이라 실수가 참작된다면 처벌이 강력하게 될 것 같지는 않다고 밝혔습니다.
    • 정동원은 한동안  칩거하며 어쩔 수 없는 행사만 진행하고 있는데 최근 방송된 MBN 지구탐구생활은 논란 이전에 찍어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함께보면 다 좋은글

    미스트롯 2 김다현 가족 앞에서 중학교 포기 폭탄선언?

    조은숙 배우 프로필 50대 여배우 혼인빙자 주인공이라고?

    주목! 2023년 부처님 오신 날 대체 공휴일 및 법정 공휴일 알려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