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큐텐 비오트리 세계최초 특허받은 기술력! 나만의 건강비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IT

인큐텐 비오트리 세계최초 특허받은 기술력! 나만의 건강비법!

by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4. 2. 1.

목차

    반응형

    우리 몸에는 지구를 세 번 돌 수 있는 정도로 매우 긴 혈관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문제가 생기면 뇌졸중, 심근경색, 하지 정맥류와 같은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예방하고 기억력 강화 및 혈액순환에 좋은 인큐텐 비오트리 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인큐텐 비오트리 썸네일
    혈행은 신체의 각 부분으로 혈액이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1. 혈행이란?

    혈행은 신체의 각 부분으로 혈액이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혈액은 산소와 영양분을 신체의 모든 조직에 공급하고, 세포에서 생성된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혈액은 호르몬을 목표 장소로 운반하고,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고 출혈을 막는 등 신체의 내부 환경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2. 혈액순환 중요성과 그 영향

    나이가 들면 혈액순환 장애가 자주 발생합니다. 혈액은 혈관을 통해 각 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세포에서 생성된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따라서 원활한 혈액 흐름은 신체 기능 유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일상 생활에서 활동적이고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으며 건강한 식단과 충분한 수분섭취, 금연 등의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유지
    적절한 식습관을 통해 혈액의 순환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

     

    3.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혈액의 순환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조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혈중 콜레스테롤, 지방 및 포도당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적절한 식습관을 통해 혈액의 순환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물성 지방, 인스턴트 식품 및 과도한 소금의 섭취를 줄이고, 채소, 과일, 생선, 식물성 지방, 건강한 곡물을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혈액의 순환이 원활하게 유지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큐텐 비오트리-특허수용화기술
    인큐텐 비오트리

     

    4. 인큐텐 비오트리

    인큐텐 비오트리 는 한국생명공학원구원의 WINT기술(특허 수용화 기술)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액순환 장애를 개선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망 원인인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혈소판 응집 억제와 혈소판 활성 인자 억제를 통해 전반적인 혈액 순환 장애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인큐텐 닥터큐민 비오트리에는 주요 원료로 은행잎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은행잎에는 플라보노이드 계열 화합물인 켐페롤 및 빌로 발라이드, 징코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혈액 순환 개선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은행잎추출물의 효과
    인지력과 기억력을 향상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4-1 은행잎추출물의 효과

    은행잎추출물은 뇌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플라보놀배당체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인지력과 기억력을 향상하는 효과가 있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건강과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양파추출물과 혈압
    양파추출물은 복용량에 따라 심박수와 혈압을 감소 시킬 수 있다.

     

    4-2 양파추출물과 혈압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양파추출물은 복용량에 따라 심박수와 혈압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파추출물은 양파를 건조해 얻은 농축분말로, 비타민 B 및 C와 같은 필수 비타민, 망간, 칼슘, 철, 그리고 칼륨과 같은 미네랄, 그리고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양파구강염증, 심장문제, 두통, 높은 혈당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섭취대상

    • 원활한 혈행 개선이 필요한 분들
    • 기억력 감퇴로 걱정되시는 분들
    • 잦은 회식, 육류, 인스턴트식품 섭취가 많으신 분들
    • 과도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

     

     

     

     

    • 기름진 음식과 포화 지방의 섭취로 인해 혈행 관리가 필요한 분들
    • 두뇌 활동이 많고 기억력이 감퇴되어 걱정되시는 분들
    • 손발 저림이나 수족 냉증 증상이 있으신 분들

    6. 포스팅을 마치며

    혈행은 신체의 각 부분으로 혈액이 움직이는 것을 말하며, 우리 몸의 건강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혈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큐텐 비오트리 는 한국생명공학원구원의 WINT (특허 수용화 기술) 을 활용해 혈액 순환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은행잎 추출물과 양파 추출물을 사용하여 혈액 순환 개선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이 제품은 혈행 개선이 필요한 분, 기억력이 감퇴되는 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 등에게 권장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중성지방 낮추는 법! 정상수치 유지비법 5가지

    변동성 혈압에 좋은 음식 BP주스! 비트와 피스타치오 환상의 만남!

    수족냉증 원인 및 증상, 치료, 예방법 겨울의 고민을 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