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나클랜드 수목원 국화축제
본문 바로가기
여행

피나클랜드 수목원 국화축제

by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2. 10. 20.

목차

    반응형

    피나클랜드 수목원 국화축제 다녀오다.

    피나클랜드 수목원은 충남 아산에 위치한 관광농원(수목원)이다. 이곳은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해 채석장으로 사용된 곳으로 이창호 선생(거제 외도 보타니아 설립)이 자녀들과 함께 손수 가꿔 만든 곳으로 2006년 7월에 개관하였다. 주말에 남편과 함께 피나클랜드 수목원 국화축제에 다녀왔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국화축제

     

    피나클랜드 수목원 입장료 티켓 요금

    현장 결제하셔도 되지만 인터넷에서 미리 결제하실 경우 인당 1,000원 할인된다. 천안/아산 시민일 경우 2,000원 할인되니 신분증 꼭 챙겨가시길 당부드린다.어른 12,000원/ 청소년:10,000원 /어린이:8,000원이다. 현재 이곳은 ㈜피나클랜드 농업회사법인을 새로 출범하여 식물원의 재배적 기능과 공원적, 전시적 기능을 수행함으로 자연이 주는 쉼과 치유를 제공하고 있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국화 축제

      • 영업시간 09:00 ~ 19:00 (입장 18:00까지)
      • 국화 축제 일정 9.23(금) ~ 11.27(일)
      • 요금 정보 어른 12,000원 / 청소년 10,000원 / 어린이 8,000
      • 아산 피나클랜드 국화 축제 일정 : 9월 23일부터 11월 27일까지
      •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 문의: 041-541-2582

     

    사계절 아름다운 피나클랜드 수목원

     

    사계절 아름다운 피나클랜드 수목원

    107,300㎡(약 3.2만평) 대지에 13개의 테마공간과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산책길들에 계절마다 다른 옷들을 입혀주는데 봄에는 수선화, 튤립을 여름에는 수국을 가을에는 국화를 겨울에는 별빛, 레이저 불빛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한다. 곳곳마다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들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곳이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동물체험장

     

    피나클랜드 수목원 동물체험장

    유산양과 비단잉어에 동물먹이주기 체험도 있는데 먹이 3,000원에 구입하면 꽃사슴들에게 먹이도 줄 수 있는데 위로 올라가면 규모가 진짜 크고 사슴들이 떼로 있어서 어른이며 아이들이며 신기해하며 구경하기 좋았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광장까지 만나볼 수 있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산들 정원과 수풀 누리

     

    피나클랜드 수목원 산들 정원과 수풀 누리

    산들 정원과 은행나무, 자작나무가 길게 뻗어 있는 수풀 누리이다. 할로윈 데이 준비하는 듯한 모습인 아산 피나클랜드의 센트럴파크가 펼쳐진다. 광활하게 펼쳐진 넓은 잔디밭에 날씨 좋은 날에 소풍 가서 돗자리 깔고 먹을 것 싸가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해도 좋을듯하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메타스 콰이어길

    주차장부터 매표소까지 300m 길이로 늘어선 메타스 콰이 아길은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입구 초록 초록한 메타세쿼이아 길은 길고 높게 뻗은 나무들이 입구를 따라심어져있는데 수목원 느낌이 물씬 나면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형형색색 예쁜 국화꽃들이 줄지어 있었는데 수가 어마어마했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달빛 폭포

    피나클랜드 최정상에는 채석장의 모습이 남아 있는 달빛 폭포와 서해대교와 평택 캠프 험프리스 조망이 가능한 전망대가 있다. 시원한 달빛 폭포 아래 국화꽃들과 다양한 꽃들로 장식해놓았는데 밑에 잉어도 정말 많았다. 이곳 역시 국화꽃들과 다양한 종의 꽃들이 장식되어 있는데 알고 보니 30여 종 백만 송이 국화꽃들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 손수 키웠다고 하는데 만개한 모습이 정말 예뻤다.

     

    피나클랜드 수목원 바람의 언덕

     

    피나클랜드 수목원 바람의 언덕

    둘레길처럼 이어져 이곳저곳 조형물과 식물들을 구경하다 보면 바람의 언덕에 들를 수 있는데 바람개비 조형물을 중심으로 국화꽃들로 장식되어 있어서 너무 예쁜 모습이었다. 숲 속 사이사이 길을 잘 만들어놔서 조금 높이 올라가면 조형물과 나무, 맑은 하늘까지 한 폭의 그림 같았다.

    피나클랜드수목원 버블 마술쇼

    오후 3시, 5시 공연이었는데 공연시간이 되니 잔디광장에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앉아서 먼저 진행하는 마술쇼를 보는데 비둘기도 나오고 토끼도 나오고 정말 신기한 마술쇼였다. 그런데 버블쇼에서는 여기 있던 모든 아이들이 비눗방울에 신이 났으며 어른인 우리도 덩달아 신이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