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위해 준비한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 5군데

여행

널 위해 준비한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 5군데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3. 1. 18. 22:44
반응형

새롭게 알게 된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 5군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이 궁금한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2월 중순부터 매화꽃을 시작으로 유채꽃도 조금씩 피어나기 시작하기에 겨울과 봄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새롭게 알게 된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유형무형의 여러 문화재와 옛 생활의 자취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 목차 -

1. 산방산.

2. 성읍민속마을.

3. 범섬 올레 7코스.

4. 동백 포레스트.

5. 비자림.

6. 포스팅을 마치며.

1.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산방산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인 산방산은 비교적 큰 산으로 제주 서쪽 여행 중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곳으로 산방산 아래 작은굴에 부처님을 모시고 있고 산방굴사가 있으며 앞쪽으로는 용머리 해얀이 있어 시원한 바다 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특히 2월부터 피는 노란 유채꼿은 산방산을 오르기 전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이기도 한데 산방산을 배경으로 한 노란 유채꽃 가운데에서 예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겨울 제주도 여행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성읍 민속마을

 

2.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성읍 민속마을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 성읍 민속마을은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에 위치해 있으며 유형무형의 여러 문화재와 옛 생활의 자취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육지에 있는 다른 전통마을보다 굉장히 넓으며 전형적인 제주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여행지입니다.

 

 

 

 

구경하는 방법은 성읍민속마을에 가면 구경하는 집이라고 쓰여 있는데 주변에 무료주차를 하고 구경하는 집으로 가면 마을 주민분들이 무료로 설명도 해주십니다. 꼭 집 하나하나를 둘러보지 않더라도 성곽이나 향교, 객사등 다양한 제주의 문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곳으로 유채꼿이 피어나는 시기인만큼 제주도 전통가옥과 어우려져 더 그윽한 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자연경관을 보면서 무료로 걸을수 있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3.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범섬 올레 7코스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인 이곳은 올레7코스로 범환포구에서 범섬이 정면으로 보이는 곳까지 해안도로를 따라 20~30분정도 여유롭게 걸을수 있습니다.일몰 무렵에 걸으면 아를답게 물든 하늘을 사진에 담을수 있습니다. 차들어 멈춰서 범섬 일몰을 구경하고 올레길을 걷던 사람들도 핸드폰으로 풍경을 담는곳으로 정말 이쁜곳입니다.
제주도에 와서 실내 관광지를 가는것도 좋지만사람들이 걸을수 있도록 길을 잘 만들어 놓아서제주도 자연경관을 보면서 무료로 걸을수 있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제주도2월 가볼만한곳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동백 포레스트
 

4.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동백 포레스트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동백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동백나무 가득한 곳에 카페가 자리하고 있어 야외에서 동백꽃을 감상할 수도 있고 따뜻한 실내에서 창문을 통해서도 동백꽃과 함께 할수 있습니다.

SNS에서도 만발한 동백꽃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겨울을 보내기 전 잠시 추위를 피해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면서 동백꽃과 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도 여행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비자림이 있습니다.

 

5.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비자림

겨울(2월) 제주도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비자림이 있습니다. 2월에 방문하면 봄이나 여름에 가는 것과는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돌 위에 이끼들이 붙어 자라나고 숲 곳곳에 작고 귀여운 새싹들이 자라나기 시작해서 생명이 커나가는 모습을 불 수도 있습니다. 울창하고 우거진 숲이 찬바람을 막아주어 주변을 걷기에도 좋다고 하니 가실 때 편안 안 신발을 챙겨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6.포스팅을 마치며

  • 2월부터 피는 노란 유채꼿은 산방산을 오르기 전 꼭 들려야 하는 필수 코스이기도 합니다.
  • 산방산을 배경으로 한 노란 유채꽃 가운데에서 예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성읍 민속마을은 유형무형의 여러 문화재와 옛 생활의 자취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 이곳은 육지에 있는 다른 전통마을보다 굉장히 넓으며 전형적인 제주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유익한 여행지입니다.
  • 범섬 올레 7코스는 일몰 무렵에 걸으면 아를답게 물든 하늘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 차 들어 멈춰서 범섬 일몰을 구경하고 올레길을 걷던 사람들도 핸드폰으로 풍경을 담는 곳으로 정말 이쁜 곳입니다.

 

  • 동백꽃 포레스트는 야외에서 동백꽃을 감상할 수도 있고 실내에서 창문을 통해서도 동백꽃과 함께 할수 있습니다.
  • SNS에서도 만발한 동백꽃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 바자림은 숲 곳곳에 작고 귀여운 새싹들이 자라나기 시작해서 생명이 커나가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 울창하고 우거진 숲이 찬바람을 막아주어 주변을 걷기에도 좋습니다.

 

함께보면 더 좋은글

겨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서울랜드 라마 눈썰매장,빙어낚시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 눈썰매장 가격 할인정보 간단정리

덕구 온천 리조트 가족탕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