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뷰 트래픽 높은 흥행이 보장된 커뮤니티 사이트를 찾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IT

카카오 뷰 트래픽 높은 흥행이 보장된 커뮤니티 사이트를 찾아보자.

by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2. 4. 28.

목차

    반응형

    트래픽 높은 흥행이 보장된 커뮤니티 사이트는 어디일까?

    카카오 뷰 하는데 커뮤니티에서 선정적이고 잔인한 콘텐츠, 성인, 음란적, 혐오적, 자극성 폭력성이 있는 콘텐츠만 제외하고 주제에 맞는 재미있고 신기한 콘텐츠가 조회수가 많다면 카카오 뷰 보드에 가져온다.

    흥행은 보장이 되었다고 보면 된다. 카카오 뷰를 발행하는 데 있어서 나의 주제에 맞는 트래픽 높은 커뮤티티 사이트가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오늘은 카카오 뷰 트래픽 높은 커뮤니티 사이트는 어디인지 50대 IT 공부하는 허니허니와 함께 알아보기로 한다.

     

     

     

     

    1. 구글에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을 검색

    귀찮다 하면 구글에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이라고 검색한다. 그러면 인기글이 모두 뜬다. 1시간에서 1년까지 설정해서 검색해볼 수 있다. 이들은 실시간으로 뜨는 것으로 아이들이 활동하는 오전과 오후 시간이 가장 많다.

    2. 뽐뿌

    뽐뿌라는 인키 커뮤니티중의 하나인데 이벤트 같은 것도 많이 올라온다. 상품 공짜로 주는 이벤트, 퀴즈 이벤트, 440회 정책퀴즈 같은 것도 인기가 참 많다. 이런 것들을 하고 싶으면 이벤트 채널 계정이 있어야 한다.

    커뮤니티는 이벤트나 이슈, 경제, 뉴스 등이 많이 되어 있다. 커뮤니티 하고 싶다고 한다면 조회수가 100 단위가 아니라 천, 만단 위의 조회수를 갖고 있는 것 등 높은 조회수의 글만 갖고 와야 한다.

     

    트레픽 높은 커뮤니티 사이트

     

    3. 커뮤니티 주제가 이슈나 뉴스 발행 채널일 경우

    카카오 뷰 하는데 커뮤니티 하는 주제가 이슈나 뉴스를 발행하는 채널에게는 도움이 될 텐데 전문적으로 하는 미술이라던가 교육은 커뮤니티가 별로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이슈성으로 쓰시는 분들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단 포스트는 전문가가 쓰니까 무척 잘 되어 있는데 커뮤니티는 10~30대 애들이 쓰니까 썸네일과 제목이 품질이 많이 떨어지고 제목도 거의 장난 수준이 많다.

    4. 제목과 보드 설명은 좀 다듬어서 쓴다.

    썸네일은 어쩔 수 없이 써야 하니까제목과 보드 설명은 좀 다듬어서 쓴다.썸네일이 너무 엉망이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보드를 리스트로 발행하면 된다.

    그럼 썸네일이 안 보이고 글만 보인다. 커뮤니티는 제대로만 되어 있고 콘텐츠 조회수가 높은 커뮤니티를 가져오면 유튜브가 떡 상하듯이 카카오 뷰 보드가 떡 상한다. 가입을 하든지 추가를 해놓던지 해서 언제든지 들어가서 볼 수 있도록 해놓는다.

    5. 제목은 똑같이 쓰면 안된다.

    카카오 뷰의 제목은 똑같이 쓰면 안 되니까 단어의 앞뒤를 바꾸더라도 똑같이 쓰면 안 된다. 카카오 뷰에 링크를 붙여 넣고 보면 썸네일이 눈에 띄지도 않고 사람들이 클릭할 것 같지도 않을 때는 썸네일이 안 보이게 리스트형으로 발행하는 것도 괜찮다. 이벤트나 퀴즈, 문제, 당첨 이런 것들은 이벤트 채널 한 개 만드는 게 좋다.

    카카오 뷰에 주제에 맞는 커뮤니티는 흥행이 보장된다.

    카카오 뷰 하는 데 있어서 커뮤니티에서 선정적이고 잔인한 콘텐츠, 성인, 음란적, 혐오적, 자극성 폭력성이 있는 콘텐츠만 제외하고 주제에 맞는 재미있고 신기한 콘텐츠가 조회수가 많다면 카카오 뷰 보드에 가져온다. 흥행은 보장이 되었다고 보면 된다. 썸네일은 그대로 사용해야 하지만 제목과 카카오 뷰 보드 설명은 다듬어서 쓴다.

     

     

     

     

    인기 커뮤니티의 하나인 뽐뿌

    콘텐츠 조회수가 높은 커뮤니티를 가져오면 유튜브가 떡 상하듯이 보드가 떡 상한다. 가입을 하든지 추가를 해놓던지 해서 언제든지 들어가서 볼 수 있도록 해놓는다.

    귀찮다 하면 구글에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이라고 검색한다. 그러면 인기글이 모두 뜬다. 뽐뿌라는 인기 커뮤니티중의 하나인데 이벤트 같은 것도 많이 올라온다. 상품 공짜로 주는 이벤트, 퀴즈 이벤트, 440회 정책퀴즈 같은 것도 인기가 참 많다.

    이벤트 채널이 있어야 효과적이다.

    이런 것들을 하고 싶으면 이벤트 채널 계정이 있어야 한다. 커뮤니티는 이벤트나 이슈, 경제, 뉴스 등이 많이 되어 있다. 커뮤니티 하고 싶다고 한다면 조회수가 100 단위가 아니라 천, 만단 위의 조회수를 갖고 있는 것 등 높은 조회수의 글만 갖고 와야 한다. 오늘은 카카오 뷰트 래픽 높은 커뮤니티 사이트는 어디인지 알아보았다. 카카오 뷰로 수익화하는 그날까지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