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강력한 무기 구글 챗 GPT 어플 3가지

생활정보& IT

완전 강력한 무기 구글 챗 GPT 어플 3가지

공부하는 세상 지식창고 2023. 3. 28. 23:50
반응형

구글 챗 GPT 어플 3가지로 강력한 무기를 준비하세요.

구글 챗 GPT 어플에 대해 알고 있나요? 챗 GPT는 사용자가 질문을 입력하면 그에 맞는 답변을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알고리즘을 활용합니다.그런데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나 구글 애드센스를 위한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구글 챗 GPT 어플 3가지를 알면 글을 쓰는데 강력한 무기일것 같습니다.

 

구글 챗 GPT 어플
구글 챗 GPT 어플 3가지

 

- 목차 -

1.구글 챗 GPT란?

2.구글 챗 GPT 어플 3가지.

3.포스팅을 마치며.


 

 

 

 

1. 구글 챗 GPT란?

구글 챗 GPT는 인공지능 챗봇 기술을 활용하여 자연어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챗본 엔진입니다.사용자가 입력한 질문이나 문장을 이해하고 그에 적합한 답변을 생성합니다.또한 챗 GPT는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의 의도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답변을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알고리즘을 활용합니다.

이는 대규모의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여 자연어 처리능력을 항화합니다. 그래서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수 있으며 학습기능을 통해 자체적으로 학습하고 발전할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할수 있는 인공지능 챗본 엔진으로서 오픈 소스로 공개되어 있기에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고 개발할수 있습니다.

2. 구글 챗 GPT 어플 3가지

 

 

 

 

2-1 프롬프트 지니:챗 gpt 자동 번역기

구글 챗 GPT 어플 첫번째는 프롬프트 지니입니다. 이는 한글로 질문을 입력하면 영어로 번역해 챗 gpt에게 전달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이는 다양한 주제와 분야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많은 문장을 만들어내고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영어로 사과는 무엇인가요?하고 질문을 하면 Apple라고 답을 해줍니다.이렇게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정보를 얻을수 있도록 도와주며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용할수 있는 구글 챗 GPT 어플입니다.

 

챗 GPT어플 -프롬프트 지니
한글로 질문을 입력하면 이를 영어로 번역해서 줍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크롬 에서 웹스토어를 검색한 다음 검색창에 프롬프트 지니를 검색해 줍니다. 그러면 첫번째로 나오는데 이를 클릭한다음 우측 상단의 크롬에 추가를 눌러줍니다.그다음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누르면 다 되었습니다.

프롬프트 지니는 한글로 질문을 입력하면 이를 영어로 번역해서 챗 GPT 에게 전달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챗GPT는 영어기반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파파고에서 번역을 해서 복사 붙여넣기를 해야 하는데 이렇게 하지 않고 한글을 자동으로 영어로 번역해 질문하고 답변을 한글로 다시 해석해주는 아주 유용한 구글 챗 GPT 어플입니다.

 

GPT 어플
사용자가 키워드나 문장을 검색하면  해당 정보를 검색하여 적합한 답변을 만들어 줍니다.

 

2-2 Cat GPT for Google

구글 챗 GPT 어플 두번째는 Chat GPT for Google 입니다.이는 구글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챗봇 엔진으로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구글 검색엔진과 연동되어 사용자가 키워드나 문장을 검색하면 해당 정보를 검색하여 적합한 답변을 만들어 줍니다.

Chat GPT for Google 은 딥러닝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OpenAI에서 개발한 모델중 하나로 사용자가 입력한 문장의 의도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답변을 생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알고리즘을 활용하는데 대규모의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여 자연어 처리 능력을 강화합니다.

 

 

 

 

설치방법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크롬에서 웹스토어를 검색한다음 검색창에 Chat GPT for Google 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이를 클릭한 다음 우측 상단의 크롬에 추가를 눌러준다음 확장프로그램 설치를 누르면 됩니다.구글 검색창에 블루베리라고 입력을 했더니 우측에 블루베리에 대해서 이야기해줍니다.

 

챗 GPT 한글 화면
구글 챗 GPT 한글 화면

 

2-3 AIPRM for ChatGPT

구글 챗 GPT 어플 세번째는AIPRM for Chat GPT입니다. 정말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할수 있는것이 이것인데 구체적으로 질문할수록 더 좋은 답변을 얻을수 있는 인공지능 로봇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특정 목적에 맞춰 수준 높은 답변을 얻을수 있도록 사전 질문을 작성해 두었습니다.위의 화면은 챗GPT화면입니다.

AIPRM 한글 화면
블로그 게시물 작성등등 2,334개의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챗 GPT 화면에서 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다음 다시 챗 GPT화면을 열어보면 위와 같이 화면이 바뀌어진것을 알수 있습니다.설치방법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웹스토에 들어간 다음 AIPRM for Chat GPT 을 검색하여 확장프로그램에 추가를 합니다.

사람이 쓴 100% 고유한 seo에 최적화된 기사,FAQ를 포함하여 완전히 SEO에 최적화된 기사,한번의 클릭으로 완전한 책쓰기,한번의 클릭으로 블로그 게시물 작성등등 2,334개의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3.포스팅을 마치며

  • 구글 챗 GPT는 인공지능 챗봇 기술을 활용하여 자연어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챗본 엔진입니다.
  • 사용자가 입력한 질문이나 문장을 이해하고 그에 적합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 또한 챗 GPT는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알고리즘을 활용합니다.

 

  • 이는 대규모의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여 자연어 처리능력을 소화합니다.
  • 그래서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수 있으며 학습기능을 통해 자체적으로 학습하고 발전할수 있습니다.
  • 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할수 있는 인공지능 챗본 엔진으로서 오픈 소스로 공개되어 있기에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고 개발할수 있습니다.

 

 

  • 프롬프트 지니는 한글로 질문을 입력하면 영어로 번역해 챗 gpt에게 전달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Chat GPT for Google 은구글 검색엔진과 연동되어 사용자가 키워드나 문장을 검색하고자 입력하면 해당 정보를 검색하여 적합한 답변을 만들어 줍니다.

 

  • 사람이 쓴 100% 고유한 seo에 최적화된 기사,FAQ를 포함하여 완전히 SEO에 최적화된 기사,한번의 클릭으로 완전한 책쓰기,한번의 클릭으로 블로그 게시물 작성등등 2,334개의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함께 보면 더 좋은글

깜짝 놀랄만한 챗봇 GPT 가입방법 아직도 모르는거야?

나만 몰랐던 구글 캘린더 사용법 및 장점

온라인 여권 재발급 (갱신) 신청으로 시간을 확 줄여요.